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월요일편성표 봤는데 주말드라마보다 더 재밌겠다!ㅋㅋ


이번 주말드라마 재밌는게 있나 하고 TV 돌리다가 우연히 김생민의 비즈정보쇼를 봤다.

웃고 끝나기만 하는 예능에 질려있을 찰나
유익한 정보도 알려주는 좋은 프로그램이어서 챙겨봐야지 하고 편성표를 찾아봤는데

이게 웬걸ㅋㅋㅋㅋㅋ



교리비교 영상??ㅋㅋㅋ이거 뭘까요
저번 축구카페에 올라온 교리비교 영상이 스치긴 했지만.. 
설마 내가 아는 그건가? 하고 확인해보려고 했는데 내일이 첫방송인듯 아직 정확한 정보는 나오지 않았다.


이번주 편성표를 봐선 아침 8시랑 저녁 8시 
월,수,금 이렇게 방송한다고 나와있는데 한번 챙겨봐야겠다.
어차피 김생민 볼 시간이니까 상관은 없지만 오후 8시면 꽤 황금시간대 아닌가?

무슨 프로그램인지 아직 잘 모르겠지만 사람들 많이 볼 좋은 시간에 나오는 프로그램인 만큼 알찬 내용이 나왔으면 좋겠다.



참고로 한국여론방송은 KT올레TV에서 254번! 챙겨볼 사람 챙겨보이소~ 

+) 에브리온TV는 254번 ,현대HCN는 서울 434번/지방 557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