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고민하는 그대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고민하는 그대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한 해를 준비하는 달,

바로 12월입니다


크리스마스, 연말 행사 등으로

보고 싶은 친구들, 가족, 혹은 연인과

연말 약속 잡느라 다들 바쁘실 듯하네요


크리스마스를 어떻게 보낼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도 찾아보고, 

여행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고 싶은 건 

바로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입니다.


출처: 라라베시 홈페이지


① 2016 악마크림 FW 크리스마스 에디션 한정판


겨울철 푸석푸석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줄 악마크림!!

무려 96시간 보습 유지시간을 

가지고 있는 요 물건!

크리스마스 선물로 딱이지 않을까요?


출처: 카카오프렌즈 홈페이지


② 카카오 프렌즈 미니 인형 


아기자기한 소품을 좋아하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갖고 싶어 하는 카카오 프렌즈 미니 인형입니다!

사진만 봐도 귀엽네요ㅋㅋ

요 물건도 크리스마스 선물로 추천합니다!


출처: 티몬 홈페이지


③ 존바바토스 아티산 

남성들에게 인생 향수라 불리는 

존 바바토스 아티산을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사실 제가 갖고 싶음)

남자친구에게 선물해보세요! 좋아할거예요ㅋㅋ


출처:  gshock 홈페이지


④ gshock 남성시계 


마지막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제가 받고 싶은 gshock 시계입니다ㅋㅋ

특별한 날 아니면 언제 받아보겠어요 

내 돈 주고 사기에는 돈 아깝고

선물 받으면 기분 좋은 메탈 시계!!!!



얼마 남지 않은 2016년

크리스마스다, 연말 행사다 이것저것 

행복한 고민에 빠져있으실 텐데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연말 행사 

무리하지 마시고 지혜롭게 

한 해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