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대한민국 최초!? 종교인 대화광장이 열렸다네요.

대한민국 최초!? 종교인 대화광장이 열렸다네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습니다. 사실은 글을 다 쓰고, 저장을 누르려는 사이에.. 갑자기 글이 다 날라갔네요. 그래서 다시 쓰고 있습니다 눈물 ㅠㅠ 임시저장에 왜 저장이 되지 않았던 것일까요..


벌써 날씨가 쌀쌀해졌어요. 바람도 많이불고 아침 저녁으로는 많이 추워요. 저는 아직이지만 주변에 패딩을 입고 돌아다니시는 분들이 가끔씩 보이네요. 여러분들도 감기 조심하세요~ 감기만큼 사람을 힘들게 하는 것도 없지요..


아 오늘 뉴스기사를 보다가 재미난 기사를 보았어요. 대한민국 최초로 종교인 대화광장을 열었다는 기사였어요. 좀 신선하기도 하고 재미 있어 보여서 뉴스기사 링크 걸어드릴게요.

http://bit.ly/2yJY9GM



뉴스기사에 있는 사진을 한번 가져와 봤어요. 대한민국 최초! 종교인 대화광장이 열리다! 라는 제목이 눈에 띄네요. 그리고 밑에 보이는 문구들 "인터넷에도 신학교에서도 찾을수 없는 성경의 답들이 여기있다." 뭔가 자신감이 있는 문구군요.


지구촌의 전쟁은 종교로 인해 일어나는 것이 약 80%로 라네요. 생각해보면 IS나 최근에 일어났던 전쟁들이 다 종교로 인한 문제이긴 하네요. 그게 진리가 다르기 때문이라고 설명하고 있군요.  맞는말 이다.. 종교가 다 똑같았다면 싸울일도 없었겠네요.



주관이 초교화 평화 종교연합사무실이라는데. 처음 들어보는 군요. 성경에 관련되서는 아는건 많진 않지만 궁금한 것들이 있었는데 전화해서 한번 물어봐야 겠어요.


거의 매일 10시부터 9시까지 수시로 질문가능하다고 하니, 시간 날때 궁금한거 적어놨다가 한번 전화해봐야 겠군요. 대상자가 음.. 성경에 관심 있는 누구나 다 연락하라고 하네요. 이 자신감 넘치는 이유가 있을 것 같군요 ㅎㅎ



만나서도 할 수 있고, 이메일이나 전화로도 할 수 있다고 하는데, 서울까지 가는길이 조금 머니 저는 전화나 이메일로 한번 물어보겠습니다. 요즘 종교인 과세로 말들이 많죠, 이런것도 대화로 해결할 수 있을 것 같기도 하고.


모든 화합하는건 좋잖아요. 니가 옳니 내가 옳니 하는 것보다 서로의 다른점도 이해해주고, 서로 맞춰가고 옳은 것들은 수용해가면 좋은 발전을 이뤄나가지 않을까요?



종교인 대화광장이 대한민국 최초라는데, 대한민국에 발전이 된다면 잘 이루어 졌으면 좋겠군요 ㅎㅎ. 관심있으신 분들은 위에 연락해보시면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오랜만에 글을 써서 두서 없이 말한 것 같은데요. 자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일기쓰는 것 같고 또 생각정리도 되네요 ㅎㅎ 추운날 감기 조심하시고 하루 하루 즐겁고 힘차게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