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강제개종목사, 이정도일 줄은…

강제개종목사 이정도일 줄은…

 

 

 

 

 

강제개종목사 라고 다들 아시나요?

 

저는 교회를 다니지 않아서 몰랐지만

 

뉴스를 통해서 알게 되었는데요.

 

 

 

 

 

 

 

하나님을 믿는다는 목사들이

 

같은 하나님을 믿는다는 사들을 강제로 끌고가서

 

감금, 폭행 하여 자신의 교단으로 개종 시킨다고 하네요

 

 

 강제개종목사가 강제개종교육으로

 

사람이 죽게 되었다는데요

 

 

종교가 다르다는 이유로 살인 까지 저지르는건

 

엄연한 불법 아닌가요?

 

 

 

 

 

 

 

 

어떤 신을 믿든 어떤 종교를 가지든

 

그 사람의 자유이지

 

 

다른 사람이 강제로 종교를 개종시키는건

 

법으로도 금지되어 있는데

 

버젓이 돈을 받고 행하고 있는 한국의 강제개종목사들...

 

 

 

 

 

 

 

 

얼마전에 일어난 일중에

 

故 구지인양 사건을 통해서

 

 

한국 목사들이 썩었다는건 알았지만

 

강제개종목사들, 이정도 인줄은 몰랐네요.

 

 

故 구지인양 사건을 통해서

 

제2, 제3의 지인양이 나오지 않기 위해서

 

 

강제개종피해자인권연대에서는

 

'강제개종금지법 제정 촉구대회'를 연다고 합니다.

 

 

 

 

↓↓↓↓↓ 사진클릭 ↓↓↓↓↓

 

 

 

https://youtu.be/Hqis-lEA2fc